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2' 구본길, "상욱이 형"

반응형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이 오상욱의 연애 목격담을 전합니다.

2일 방송될 SBS 동상 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박은주 부부의 파리올림픽 이후 변화된 일상생활이 그려집니다..

올림픽 금메달과 둘째 출산으로 겹경사를 맞은 구본길이 또한 한 번 새로운 소식을 전했어요. 바로 아내, 엄마, 장모와 같이 합가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날 구본길은 아내를 위하여 생애 첫 요리에 도전했어요. 구본길은 "시켜만 주면 내가 다 한다"고 호언장담하면서 아내, 엄마, 장모 세 엄마즈의 도움은 일절 만류 했고, 중딩 남편 구본길의 대변신에 스튜디오가 깜짝 놀랐습니다..

그러나 곧이어 구본길과 세 엄마즈 사이의 갈등이 폭발해 모두를 긴장 시켰네요. 이어지는 구본길의 돌발행동에 아내, 엄마는 물론 장모까지 합세해 "이젠 알아서 해야지"라며 타박하기에 이르렀다. 평화로울 것만 같았던 구본길과 세 엄마즈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방송 에서 금의환향을 했던 뉴 어펜져스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 선수가 동상 이몽2에 재방문했어요.. 뉴 어펜져스는 올림픽 이후 근황은 물론, 현재 이상형과 결혼관까지 공개하면서 모두의 관심을 집중 시켰네요. 특별히 오상욱을 10년간 지켜본 구본길은 "상욱이는 OO처럼 연애한다"며 어디서도 밝힌 적 없는 오상욱의 연애 목격담을 대방출해 MC 이지혜, 이현이 등 현장에 있던 모든 여심을 설레게 했어요..

뿐만 아니라, 뉴 어펜져스가 올림픽 3연패를 할 수 있었던 비결도 처음로 공개 했어요.. "사실 우리끼리 OO 만들 었다"며 생각지도 못한 초특급 비밀 작전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금메달을 위하여 세계 처음로 도입된 뉴 어펜져스만의 비밀 작전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또한한, 올림픽 3연패 금빛 신화를 쓴 뉴 어펜져스가 이번엔 삼촌으로 변신해 육아 전쟁을 치뤘습니다. 둘째 출산으로 한동안 외출을 못 한 세 엄마즈의 자유시간을 위해, 구본길이 뉴 어펜져스와 와 합동 공작을 펼친 것입니다.. 뉴 어펜져스는 구본길의 18개월 첫째 아들과 신생아 둘째의 육아는 물론 집안일까지 도맡아 했는데, 극한 임무에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심지어 "훈련받는 것 같다"는 심정을 밝혀 웃음을 유발 시켰습니다..

이어지는 고된 육아와 집안일에 결국 에는 노출까지 감행하게 된 뉴 어펜져스의 좌충우돌 육아 전쟁 현장은 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 되는 동상 이몽2에서 공개됩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Copyright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