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제역 고소’ 나·혜리와 '한솥밥'

반응형


배우 나나가 ‘써브라임’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어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나나가 써브라임과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써브라임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 하고 있는 나나 배우와 같이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나 배우의 매력과 재능이 여러 가지 만큼 여러 분야와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도 더욱 짙어질 수 있도록 ‘써브라임’이 보유 하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어요.



배우 나나가 ‘써브라임’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어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 넘사벽 비주얼과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2016년 tvN 드라마 ‘굿 와이프’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활동, ‘킬잇’, ‘저스티스’, ’출사표’, ’오! 주인님’,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마스크걸’, ‘내 남자는 큐피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영화 ’패션왕‘, ’꾼‘, ’자백‘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과 빛나는 존재감은 매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따뜻한 화제를 모았 습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으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폭넓은 인지도와 대중적인 호감도가 높은 나나가 써브라임과 새롭게 손을 잡으며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나나와 계약을 체결한 ’써브라임‘은 배우 송강호, 고소영, 윤정희, 기은세, 티파니영, 김윤지, 혜리, 하니, 서예지, 김진경, 러블리즈 정예인, 한현민, 신수현, 안태환, 김도연, 조한결, 한재인, 프리지아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또 나나는 최근 자신의 사생활에 대한 허위사실을 만들어 유포한 ‘사이버 렉카’ 구제역을 대상으로 법적대응에 나섰 습니다. 이와 관련해 지난 24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고소장 제출했어요..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 습니다. 이어 “악플러들 또한한 마찬가지”라며 “자극적인 이슈거리로 저를 선

반응형